
코리안 블렌딩 티 카페 <오가다>가 오는 18일(수)과 21일(토), 두 차례에 걸쳐 오후 2시에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달 열리는 사업설명회는 평소 예비창업자들이 카페 <오가다>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자 참가자와 카페 관계자가 서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 할 수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오가다>에 대한 홍보가 꾸준히 이뤄지면서 창업을 문의하는 예비점주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오가다>의 브랜드 컨셉과 메뉴, 그리고 창업 절차 및 매장 운영 노하우 등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제로 카페 <오가다>는 ‘오가다 워터’라는 차별화 된 아이템을 개발하고, 독특한 블렌딩 티와 주전부리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컨셉을 확고히 하고 있다.
기능성 워터인 ‘오가다 워터’는 각 기능에 맞는 약재가 농축되어 있을 뿐 아니라 쟈스민과 라벤더 등의 식물 성분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가 거부감 없이 맛과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처럼 독특한 메뉴와 다양한 카페 이벤트, 그리고 최승윤 대표의 방송 활동이 활발히 이뤄지면서 <오가다>는 소비자와 예비창업자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올해 연말까지 오가다의 매장이 잇따라 오픈 예정에 있으며 오는 19일에는 상수점이, 12월 2일에는 마산 양덕 롯데마트점이 오픈 될 예정이다.
<오가다> 상암MBC점 미팅룸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ogada.co.kr) 또는 대표번호(02-738-0124)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