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리치 티라떼&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공차> 리치 티라떼&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03 13:00
  • 조회수 6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일부터 한정 판매 ,佛 명품 주방 브랜드와 협업
▲ <공차> 리치 티라떼&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공차 제공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해 오는 4일부터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당초 공차는 ‘리치 티라떼 3종’ 출시와 함께 ‘깊고 풍부한 밀크티의 진수’라는 신메뉴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협업 브랜드 선정에 고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따뜻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밀크티의 풍성함과 부드러움을 잘 해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톤웨어 부문에 강력한 제품력 및 브랜드 로열티를 보유한 르크루제를 최종 선택해 한정판 머그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공차> 리치 티라떼의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메뉴 비주얼을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신비로운 그라데이션의 ‘리치 그레이’ 컬러로 구현해 프리미엄과 전통성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리치 그레이’ 머그 컬러는 이번 <공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위해 르크루제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것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소장가치와 희소성까지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겨울 <공차> HOT 신메뉴인 리치 티라떼 3종(리치 블랙 밀크 티라떼, 리치 리치 토피 넛 티라떼, 리치 초콜릿 티라떼) 중 2종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르크루제 350ml 머그 1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가는 1만9800원으로, 기존 르크루제 머그 가격이 3만4000원 상당인 것을 고려하면 음료 2종을 제외한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4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상세정보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www.gong-ch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르크루제와 협업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공차> 리치 티라떼 3종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는 기회이자 올 한 해도 변함없이 공차를 지지하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의 의미를 담았다”면서 “<공차>와 르크루제는 제품 카테고리는 다르지만 마니아층이 두텁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국내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 간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기를 바라며 곧 공개될 <공차>&르크루제 컬래버레이션 2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