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겨울맞이 따뜻한 티에이드 6종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겨울맞이 따뜻한 티에이드 6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30 09:15
  • 조회수 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몬·자몽·오렌지 등의 과일차
▲ <카페베네> 겨울맞이 따뜻한 티·상큼한 티에이드 6종 출시ⓒ카페베네 제공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티 3종 및 상큼한 티에이드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후르츠티 3종은 인도산 홍차, 크로아티아산 캐모마일, 폴란드산 레몬진저티를 바탕으로 레몬·오렌지·자몽 등 세 가지 과일을 각각 블랜딩해 깊고 진한 풍미와 함께 과일의 달콤한 맛과 영양을 듬뿍 담았다.

‘레몬진저티’는 은은하게 퍼지는 진저향과 향긋한 레몬향이 어우러진 블랜딩 티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레몬청을 더해 환절기 감기 예방에도 좋다.

‘오렌지캐모마일티’는 심신의 안정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티에 비타민C가 풍부한 오렌지로 상큼함을 배가했다. ‘자몽블랙퍼스트티’는 깊고 진한 홍차 베이스에 달콤쌉싸름한 자몽 슬라이스를 넣어 색다른 조합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4800원이다. 

깊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티에 톡 쏘는 탄산수로 청량감을 더한 티에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종류는 ‘레몬진저티에이드’, ‘오렌지캐모마일티에이드’, ‘자몽블랙퍼스트티에이드’ 총 3종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홍차, 캐모마일, 레몬진저티 베이스로 각각 자몽, 오렌지, 레몬을 블랜딩해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담았으며, 톡톡 터지는 탄산수와 어우러져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향긋한 로즈마리를 더해 은은한 허브향이 감돌아 티에이드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상쾌하고 깔끔한 뒷맛으로 올 겨울 새롭게 출시한 리조또, 로제펜네, 멜트 등 브런치& 슬런치메뉴와 잘 어울린다. 가격은 모두 5300원. 

한편,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로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과 협업을 통해 31일 할로윈데이 당일부터 소진시까지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로윈 가면 무늬의 기능성 마스크팩 등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겨울 신메뉴 티와 티에이드 6종은 기존의 고급스러운 영국풍 티 메뉴를 즐기는 고객들은 물론, 과일의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까지는 쉽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존의 티 메뉴와 차별화된 맛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브런치 및 슬런치 콘셉트의 푸드 메뉴와 함께 조화를 잘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