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소재권 4개 대학교 방문, ‘찾아가는 응원 이벤트’ 진행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대학교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대학 캠퍼스를 직접 방문해 대학생들에게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스모키 와일드 치킨 버거’ (이하 스.와.치 버거) 출시를 기념해 지난 12일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이화여대, 홍익대, 한국외대 등 4개 대학을 방문해 진행 했으며, 각 학교별 1000명씩 총 4000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와.치 버거를 선착순 제공했다..
특히 현장에서 바로 ‘스.와.치 버거’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학생들에게는 음료를 추가로 증정했고 추후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스와치 시계를 증정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스.와.치 버거는 100% 순 국내산 닭가슴살 빅패티와 치즈, 양상추 등 신선한 재료가 풍성하게 담겨 든든함을 느낄 수 있어 시험기간의 학생들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이 시대의 청춘들이 뜨거운 숯불 같은 열정을 품고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와.치 버거’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겉은 바삭 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가슴살 패티는 촉촉하게 입안 가득 씹히는 새로운 식감을 선사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식욕을 돋우는 숯불 향 가득한 <KFC>만의 특제 양념 소스는 ‘스.와.치 버거’의 매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고소한 화이트 체다치즈와 달콤한 어니언 크리미 소스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