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과즙의 퓨레를 사용해 오렌지 특유의 상큼한 맛 특징

<커피베이>가 상큼한 오렌지를 이용한 가을 신메뉴 ‘오렌지 로마노’와 요거트 쉐이크에 오렌지 퓨레를 곁들인 ‘오렌지쏙쏙’ 2종이다.
이탈리아 로마인들이 마시던 카페 로마노를 모티브로 한 '오렌지 로마노'는 하얗고 풍부한 우유 거품 위에 오렌지 조각이 띄워진 플레이팅으로 눈이 먼저 즐겁고 상큼한 맛으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손색없는 메뉴다.
함께 출시된 '오렌지 쏙쏙'의 경우, 요거트 쉐이크에 오렌지 퓨레를 곁들여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고객들의 입맛까지 고려해 다양한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렌지 로마노의 출시는 <커피베이>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력을 엿볼 수 있다. 오렌지를 이용한 타 브랜드들의 메뉴가 일반 시럽을 주로 사용한 것과 달리 이번 신메뉴 '오렌지 로마노'에는 실제 과즙이 들어간 오렌지 퓨레를 사용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점점 치열해지는 커피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은 본사의 메뉴 개발력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커피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고 전했다.
<커피베이>는 '오렌지 로마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