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바타임> 광교아브뉴프랑점 오픈과 함께 한정 메뉴 론칭!
상태바
<보바타임> 광교아브뉴프랑점 오픈과 함께 한정 메뉴 론칭!
  • 김태환 기자
  • 승인 2015.04.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바타임>광교아브뉴프랑점 ⓒ(주)보바타임코리아 제공

캘리포니아 정통 스타일의 버블티 전문점 <보바타임>이 최근  수원 광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광교아브뉴프랑점은 <보바타임>의 5번째 매장으로 광교 호반베리디움 앞, '아브뉴프랑(Avenue France)'내에 입점한다.

또한 <보바타임>은 신메뉴 ‘타이 티(Thai Tea)’를 론칭, ‘홍대걷고싶은거리점’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타이 티’는 태국, 미국에서 즐겨 마시는 차로 미국 현지 <보바타임>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특징이며, 깊은 향과 부드러운 감촉이 일품인 ‘타이 밀크티’와 이국적인 맛에 시원함까지 더한 ‘타이 티 슬러시’ 두 종이다.

▲ '타이 티'시리즈 ⓒ(주)보바타임코리아 제공

<보바타임>은 2003년 LA에 1호점을 오픈해서 미국 내 10개의 직·가맹매장을 운영, 일 매장평균 1800여명의 고객들이 드나드는 미국의 대표적인 버블티 전문점이다. 국내에서는 2014년에 ‘삼청점’을 시작으로 가맹 확장 중이다.

‘보바’란 미국에서 ‘타피오카펄’을 부르는 애칭이며, ‘카사바’란 열대식물에서 채취한 타피오카를 재료로 만들어진다. 섬유질과 비타민C, 칼슘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돼있다. 또한 <보바타임>은 매일 매장에서 생보바를 삶고, 잎차까지 직접 우려내 재료의 신선함을 고객에게 고스란히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