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카페라떼 ‘봄라떼 공모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매일유업 카페라떼 ‘봄라떼 공모전’ 이벤트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으로 떠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제공
▲ 봄라떼 공모전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대표 라떼 브랜드 ‘카페라떼(CAFÉ LATTE)’가 신제품 ‘밀크티라떼’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공모전에 응모하면 티(tea)의 나라 영국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봄라떼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라떼 공모전’은 향긋하고 산뜻한 맛이 돋보이는 ‘밀크티라떼’를 주제로 사진 찍기, 그림 그리기 또는 글 쓰기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자유롭게 표현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완성된 작품을 올리기만 하면 손쉽게 응모 가능하다.

응모 후 ‘봄라떼’ 계정으로부터 재미 또는 작품성을 인정받아 ‘좋아요’를 받으면, 행운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후보작으로 선정된다. 후보작 중 최종 선정을 통해 2명에게 티(tea)의 나라 영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며, 이 밖에 백화점 상품권 및 ‘밀크티라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페라떼’는 ‘봄라떼 공모전’과 더불어 공주풍의 웹툰 <소녀의 본능>으로 유명한 인기 캐릭터 디자이너 윤혜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밀크티라떼’가 필요한 순간을 재치 있는 스토리와 그림으로 표현한 웹툰을 감상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5개의 웹툰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웹툰을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의 애프터눈 티 커플 바우처(5명) 및 밀크티라떼 기프티콘(1천개) 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밀크티라떼’ 이벤트 페이지(www.milktealatte.com)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후 PC와 모바일에서 응모 가능하다.

한편 ‘카페라떼’가 새롭게 선보인 ‘밀크티라떼’는 세계 3대 명차 스리랑카 우바(UVA) 홍차에 향긋한 천연 베르가못 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1,200m 이상의 고산지인 스리랑카 우바 지역의 다원에서 재배되는 명품 홍차인 우바 홍차가 꽃 향기를 닮은 깊은 향과 산뜻한 맛을 선사하며, 여기에 더해진 베르가못 특유의 은은하면서도 상큼한 향이 ‘밀크티라떼’의 풍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문화 확산에 따라 차(茶)에 대한 니즈가 커진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선보인 ‘밀크티라떼’가 큰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누구나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티(tea)의 나라 영국을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고, 봄과 잘 어울리는 향긋한 풍미의 ‘밀크티라떼’를 체험할 수 있는 행운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