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옛날팥빙수부터 색다른 초코빙수까지~
상태바
<주커피> 옛날팥빙수부터 색다른 초코빙수까지~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스페셜 신메뉴 ‘빙수 6종’ 출시
▲ 빙수 신메뉴 6종 Ⓒ주커피 제공

<주커피>가 패밀리형 테마 카페의 컨셉에 맞게, 어린이, 젊은층, 중장년층 등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고객 연령층을 겨냥한 빙수 메뉴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주커피가 이번에 선보인 빙수는 달콤상큼한 과일이 풍성하게 들어가 맛은 물론, 화려한 모양으로 젊은층을 공략하는 ‘스윗애플망고빙수’, ‘제주한라봉빙수’, ‘리얼꿀자몽빙수’,  ‘새콤달콤베리빙수’ 등 과일빙수 4종,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스테디 메뉴인 기본 팥빙수를 새롭게 해석한 ‘옛날팥빙수’, 초콜릿을 활용해 아이들 입맞에 맞춘 ‘초코오빠빙수’ 등 총 6종이다.

특히 과일빙수 4종은 젊은층 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커피> 신메뉴 빙수 6종은 시원한 얼음에 메뉴별로 과일, 무스케이크, 요거트, 팥, 브라우니 등의 재료를 가득 담아 보는 재미와 함께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스윗애플망고빙수’는 달콤한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망고무스케이크가 만나 빙수와 케이크의 색다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제주한라봉빙수’는 제주산 한라봉이 통째로 들어가 달콤새콤한 한라봉을 가득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리얼꿀자몽빙수’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과일인 자몽과 달콤한 꿀이 만나 달콤 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새콤달콤베리빙수’는 푸짐한 블루베리와 우유가 만나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옛날팥빙수’는 달콤한 팥과 콩고물, 인절미, 아몬드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입맛을 당긴다. ‘초코오빠빙수’는 진한 초코소스와 브라우니, 오레오쿠키가 어우러진 깊은 단 맛에 바나나를 더해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태영F&B(주) 주커피 국내사업부장 민경식 이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패밀리형 테마카페 주커피에서 온 가족이 입맛에 맞는 빙수를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주커피는 소비자들의 여러 취향과 기호를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들을 활발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