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플라잉 피자’ 론칭 이벤트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플라잉 피자’ 론칭 이벤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밀 반죽, 72시간 저온숙성 도우로 건강함 담아
▲ 플라잉 피자 Ⓒ원앤원 제공

<원할머니보쌈·족발>이 22일 ‘건강한 재료로 만든 100% 수제피자’를 콘셉트로 홈메이드 피자 전문점 <플라잉 피자>(Flying Pizza)’를 경기도 고양시에 론칭, 빅3 이벤트를 진행한다.

‘Quality is everything’을 모토로 자연의 건강한 재료만을 선별해 정성 가득한 피자를 선보이며, 기존 피자들과 재료와 만드는 방법까지 차별화를 꾀했다.

이를 위해 호밀로 만든 반죽을 72시간 자연 저온 숙성시킨다. 겉은 크리스피 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함을 살렸다. 100% 리얼 자연치즈로 깊은 맛을 더했다.

대표메뉴는 페퍼로니, 감자말이 새우, 게살, 불고기 4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슈퍼 플라잉 콤보’와 페퍼로니, 리코타치즈, 단호박, 애플 만다린 건강토핑 4가지 건강토핑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포시즌스 러블리 콤보’다.

이외에도 크랩, 쉬림프, 애플, 치즈 등 다양한 토핑을 얹은 피자를 선보인다. 중·저가로 가격거품도 뺐다. 레귤러 사이즈가 1만3800~2만2800원, 라지사이즈가 1만7800~2만7800원.

이번 론칭을 기념해 5월 20일까지 세가지 빅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피자 주문 시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후라이드 치킨과 매콤한 스파이시 누들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플라잉 피자> 관계자는 “피자 맛을 결정하는 도우 등을 제대로 만들어 고객들에게 건강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입안 가득 퍼지는 특별한 맛을 고객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