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와 함께하는 8일 간의 쫄깃한 행복!
상태바
<던킨도너츠>와 함께하는 8일 간의 쫄깃한 행복!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7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4일까지 ‘츄이스티 프로모션’ 실시
▲ ‘츄이스티 프로모션’ 실시 Ⓒ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츄이스티 제품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츄이스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가 선보인 이번 ‘츄이스티 프로모션’은 4월 신제품인 ‘미스터츄’와 ‘미스츄’, 그리고 ‘올리브 츄이스티’를 각 2개씩 담은 ‘츄이스티 기프트 팩’을 일반 고객의 경우 기존 가격보다 1,100원 저렴한 6,900원에,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는 고객의 경우 2,100원 저렴한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미스터 츄(Mr. Chew)’는 담백하고 쫄깃한 츄이스티와 바삭한 쿠키의 조화로 센세이셔널한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미스 츄(Miss Chew)’는 달콤하고 쫄깃한 딸기 츄이스티와 바삭한 쿠키가 어우러진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한, 올리브 츄이스티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츄이스티 프로모션’은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가능하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또한,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사전 예약은 불가능하며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츄이스티 제품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