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먹물번 사용한 블랙비프버거 출시
상태바
오징어먹물번 사용한 블랙비프버거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기존에 없었던 특별한 햄버거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0일 오징어먹물번(햄버거빵)을 사용한 블랙푸드인 ‘블랙비프버거’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비프버거는 오징어먹물을 넣어 만든 빵을 사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색다른 빵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웰빙상품이다.

또 <GS25>는 오징어먹물번 사이에 CJ와 손잡고 개발한 소고기 패티와 함께 신선한 양파, 양상추, 피클, 치즈를 넣어 소고기 패티의 감칠맛과 생야채의 상큼함, 치즈의 고소함, 빵의 풍미가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GS25>는 보통 햄버거에 사용하는 노란색 치즈가 아닌 흰색 치즈를 사용해 빵과 치즈가 블랙&화이트로 어우러지도록 맛과 함께 색감에도 신경 썼다. 가격은 2천5백원.

<GS25>는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오징어먹물번을 사용함으로써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색다른 맛과 풍미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CJ와 함께 패티를 개발하는 등 빵과 속재료에 많은 공을 들였다.

또 검정색 빵과 흰색 치즈를 사용한 차별화된 색감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음식을 즐기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권오상 GS리테일 편의점 조리빵MD는 “편의점 먹거리가 이제는 하나의 음식 카테고리로 인식되고 있으며, 예전에 비해 편의점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눈높이도 높아졌다”며 “높아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웰빙 블랙푸드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색다른 편의점 먹거리 출시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