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제이드> ‘주말 딤섬 런치 세트’ 선보여
상태바
<크리스탈제이드> ‘주말 딤섬 런치 세트’ 선보여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형 주말 딤섬 런치 세트로 정통 광둥식 요리
▲ 크리스탈 제이드의 주말 딤섬 런치 세트 Ⓒ크리스탈제이드 제공

바야흐로 벚꽃의 계절이 도래했다.

전국적으로 벚꽃 명소는 많지만 특히, 남산공원은 꼭 가 보아야 할 대표 명소다. 남산은 정원처럼 잘 꾸며져 있는 산이기 때문에 가족 나들이 혹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서울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조망은 벚꽃과 더불어 남산의 최고 자랑거리다. 게다가 남산도서관 앞은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어 출사 단골 장소로도 유명하다.

벚꽃놀이 후에는 글로벌 중식 레스토랑인 <크리스탈제이드>의 ‘주말 딤섬 런치 세트’를 추천한다. 벚꽃에 취한 기분을 꽃보다 더 예쁜 딤섬 세트로 흠뻑 만끽해 볼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말 딤섬 런치 세트’는 주말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정통 광둥식 딤섬 8종과 식사 메뉴, 그리고 디저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홍콩식 대표 딤섬인 쇼마이, 새우교자, 시금치교자, 야채교자, 블랙빈 돼지갈비, 두부피 새우말이, 춘권, 돼지고기 군만두로 구성되어 있어 딤섬을 다양하게 맛보고 싶은 사람에게 제격이다.

<크리스탈제이드> 관계자는 “실속형 주말 딤섬 런치 세트는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남산의 벚꽃 향기를 듬뿍 담고 있어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들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천 메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제이드>는 지난 1991년 싱가포르에서 시작한 글로벌 차이니즈 외식 브랜드이다. 아시아/태평양 20개국에 22개 콘셉트로 된 120개 이상의 지점을 두며 각 지점 특성에 맞춘 중국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미슐랭 가이드 2010, 2011, 2012, 2013 BIB Gourmand>, <2010 싱가폴이 선정한 SuperBrands>, <2009 & 2010 싱가폴 프리스티지 브랜드(SPBA)>, <2010 ZAGAT>에 선정된 바 있다.

<크리스탈제이드>는 중국요리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싱가폴 본사에서 인정 받은 현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 중국 본토의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