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3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바빈스커피> 3주년 기념 이벤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텀블러 세트 한정 판매 및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3주년 이벤트 Ⓒ바빈스커피 제공

브런치&디저트 카페 <바빈스커피>가 브랜드 런칭 3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리유저블텀블러’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와 아메리카노나 뮤지컬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 등 총 3가지다.

할인 이벤트는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를 텀블러에 담아 7300원에 판매하던 것을 이벤트 기간 동안 50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이벤트는 <바빈스커피>가 새봄을 맞아 야심 차게 출시한 신 메뉴 중 4종 구입 시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진행된다.

뮤지컬 티켓 제공 이벤트는 바빈스커피 홈페이지에 접속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SNS를 통해 3주년 소식을 알린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빅터’ 초대권(1인 2매)를 제공한다.

기간은 이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뮤지컬 빅터는 2013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공연으로 남들의 시선으로 자신을 믿지 못한 채 17년간 바보인 줄 알고 살아온 세계 멘사 협회장 빅터 세리브리아코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내용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3주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빈스커피가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문화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