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서포터즈 ‘네네친구’ 1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네네치킨> 서포터즈 ‘네네친구’ 1기 발대식 개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9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 개발에 서포터즈 의견 반영…고객과의 소통 채널 확대
▲ 네네친구 1기 발대식 Ⓒ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창동 본사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네네친구’ 제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네네친구’는 <네네치킨> 제품과 마케팅 활동 등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네네치킨은 지난달 9일부터 약 3주간 서포터즈 희망자를 모집, 엄격한 심사를 통해 대학생 패널과 주부 패널 각 10명씩 총 20명을 선발했다.

서포터즈들은 4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개발 단계에 있는 메뉴 시식과 품평 및 네네치킨의 마케팅 활동을 평가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중 수렴된 의견은 향후 메뉴 개발에 반영된다. 서포터즈로 활동했던 대학생들은 <네네치킨>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네네치킨>은 서포터즈에게 다양한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미스터리 쇼퍼 활동과 온라인 채널 내 활동 등을 수행 할 때마다 교통비를 포함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매달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이 날 행사는 <네네치킨> 브랜드와 메뉴 소개 외에 시식과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주부 패널에게는 미스터리 쇼퍼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고 대학생들은 자택수행미션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한편,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직접 발대식에 참석해 서포터즈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현 회장은 “네네치킨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더욱 생생하게 듣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중요한 프로그램”이라며 “네네친구의 일원이 되신 걸 환영하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적극적인 활동으로 네네치킨의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