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쿨~한 청춘이여 <설빙>으로 모여라!
상태바
쏘쿨~한 청춘이여 <설빙>으로 모여라!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9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설빙 서포터즈 ‘설남설녀 1기’ 모집
▲ 서포터즈 '설남설녀' 모집 Ⓒ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참신한 발상으로 설빙의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할 대학생 청춘 서포터즈 ‘설남설녀 1기’를 모집한다. 설빙을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설남설녀 1기’에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설남설녀 1기’는 약 3개월간 <설빙>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며, 설빙의 신메뉴가 출시되기 전 미리 시식을 해보고 이를 품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설빙에서 제안하는 UCC나 매거진 제작 등의 팀미션을 수행하는 한편 SNS활동 등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경험도 쌓을 수 있다.

‘설남설녀 1기’의 모집대상은 대학교 재(휴)학생과 대학원생 청춘들이며 총 20명을 선발하고 활동기간은 오는 4월30일부터 7월30일까지 3개월간이다.

지원방법은 설빙 홈페이지(http://sulbing.com)에서 다운로드 받은 지원서를 작성한 후 19일까지 이메일(marketing@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25일(토)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청춘을 상징하는 20대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디저트인 설빙이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대학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설빙을 좋아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고자 하는 젊은 청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