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아트토이컬처에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 선보여
상태바
<스무디킹> 아트토이컬처에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 선보여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09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아트토이컬처 입장권도 증정
▲ ‘아트토이컬처 2015’에 5종의 스무디 히어로즈 선보여 Ⓒ스무디킹 제공

<스무디킹>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1,2관에서 열리는 ‘아트토이컬처(Art Toy Culture) 2015’에 참가, 5가지 스무디킹 인기 메뉴와 5종의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를 선보인다.

<스무디킹>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스무디 히어로즈’는 지난 해 11월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됐다.

바나나몬, 베리몬, 키위몬, 블루몬, 스무디몬 등 총 5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스무디 히어로즈’는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의 대표 시그니처 피규어인 B시리즈 디자인을 기반으로 M(Meal), E(Enjoy), A(Active), V(Veggie)등 스무디킹의 대표적인 스무디 라인을 반영,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피규어 수집가들의 뜨거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무디킹>은 본 캐릭터를 통해 스무디의 건강한 이미지와 스티키몬스터랩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았다.

이외에도 <스무디킹>은 본 행사에 오픈 키친 형식의 ‘스무디킹 윙버스’를 전시장에 들여와 인기 스무디 5종(망고 페스티벌, 블루베리 헤븐,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을 판매한다.

한편, <스무디킹>은 이번 아트토이컬처 참가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10일 정오까지,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 히어로즈’ 캐릭터를 댓글로 적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아트토이컬처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금) <스무디킹>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영양 밸런스 간편식 스무디로 아트토이컬처 방문 고객에게 활력을 전하기 위해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스무디 히어로즈가 아트토이 마니아들의 일상에 즐거운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토이컬처는 국내 최초의 아트토이 페어로, 국내외 150 여명의 아트토이 작가와 브랜드가 장난감과 예술이 접목된 아트토이를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