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맘기자단 3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굽네치킨> 굽맘기자단 3기 발대식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06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명 선정, 5월까지 3개월간 홍보 활동
▲ <굽네치킨>굽맘기자단 3기 발대식 개최Ⓒ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주부 블로거 서포터즈인 ‘굽맘기자단 3기’를 모집하고, 지난 4일 서울 목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앤푸드는 최종 선정된 15명의 ‘굽맘기자단 3기’ 발대식에서 향후 일정 공유, 지앤푸드 각 브랜드 소개, 위촉장 전달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굽맘기자단은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메인미션, 게릴라미션 등을 수행해 지앤푸드 각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한다.

굽맘기자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메인미션인 정읍 생산공장을 방문하여 굽네치킨의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지앤푸드 교육장에서 굽네치킨을 직접 조리하는 체험을 하게 된다. 또한, 메인미션과 게릴라미션을 통해 각 브랜드를 직접 취재하고 포스팅하게 된다.

㈜지앤푸드는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과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 브런치 카페 ‘D’brunch&coffee’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맘기자단 1기와 2기를 운영하면서 우리 기업과 브랜드들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판단하여 최근 3기를 발탁해 4일 발대식을 가졌다”라며 “굽맘기자단 3기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솔직한 지앤푸드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맘(Goob Mom)이란 굽네(Goobne)와 굿맘(Good mom)의 합성어로 가족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뺀 굽네치킨을 선택하는 현명한 엄마를 뜻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