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마루>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혜택 제공
상태바
<꼬지마루>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혜택 제공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 대출, 교육비 지원, 인테리어 비용 할인으로 소자본 창업자 지원 강화
▲ 꼬지마루 매장 내부 Ⓒ꼬지마루 제공

올해 창업 시장의 주요 키워드 중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역시 ‘소자본 창업’이다.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소자본 창업에 대한 인기는 여전히 높다. 창업 비용을 적게 투자하여 대박은 아니더라도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바라는 안정적인 창업을 선호하는 것이 예비 창업자들의 현실적인 생각이다. 결국 예비창업자들은 창업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며 투자비용 마련 방법, 교육비 및 인테리어 비용 등에 대한 지원이 절실하게 필요하다는 것을 느낀다.

66 m² 기준 가맹비, 인테리어, 간판, 의탁자, 기자재, 소품 비용까지 5천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한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가 봄철을 맞이해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특별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면서 전폭적인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꼬지마루>의 특별 창업 지원 내용은 ▲ 최대 2천만원 무이자 대출 ▲ 3.3m²당 인테리어비용10만원 할인 ▲ 교육비 2백만원 지원의 혜택으로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가장 필요하면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소자본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금융비용의 절감과 점포 개설 비용 경감 등과 같은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제공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꼬지마루’는 각 가맹점은 본사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낮은 단가에 물류를 공급받고 있어 같은 매출이라도 수익률이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반기마다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여 가맹점주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의 창업관련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www.cozymaru.com)를 참고하거나 무료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