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유재석X스윙스 신규 CF 공개
상태바
<네네치킨> 유재석X스윙스 신규 CF 공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유재석과 랩퍼 스윙스의 힙합 콜라보
▲ 유재석과 스윙스가 함께한 네네치킨 CF 스틸컷 Ⓒ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국민MC 유재석과 랩퍼 스윙스의 힙합 콜라보 광고를 오는 1일 온에어 한다.

2007년부터 <네네치킨>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민 MC 유재석이 Mnet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얼마 전 입대한 랩퍼 스윙스와 콜라보해 힙합과 네네치킨을 연결한 이색적인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CF는 스윙스가 직접 쓴 가사로 만들어진 중독성 강한 트랩비트 힙합 음악에, 수트와 캐쥬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유재석과 스윙스가 랩을 주고 받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네네치킨>은 CF공식 방영 전, 유재석과 스윙스의 만남이 담긴 티징 영상을 지난 15일 유투브에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현재 약 40만 건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또, 22일에 풀버전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QsaIzoulUKQ)을 공개, 현재 이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약 30만 건을 기록하고 각종 유명 포털 사이트와 채널에 공유되는 등 삽시간으로 퍼지고 있다.

한편, <네네치킨>은 풀버전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풀버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상을 공유한 고객 중 100명에게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12월 26일부터 오는 2015년 1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