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눈과 입이 즐거운 ‘단호박크림뇨끼’ ‘자이언트 미트볼파스타’
상태바
<롤링파스타> 눈과 입이 즐거운 ‘단호박크림뇨끼’ ‘자이언트 미트볼파스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2.16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연말을 맞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2종은 ‘자이언트 미트볼파스타’와 ‘단호박크림뇨끼’로 연말을 맞아 좀 더 색다른 메뉴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해 SNS에 올리면 좋을 모양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먼저, 자이언트 미트볼파스타는 <롤링파스타>의 노하우로 감칠맛을 자랑하는 특제 새콤달콤 토마토소스에 육즙 가득하고 큼직한 미트볼을 올려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치즈를 넉넉히 뿌려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단호박크림뇨끼는 달콤한 단호박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특제 소스에 고소하고 쫀득한 감자 뇨끼를 넣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달큰한 풍미를 지닌 노란빛의 크림소스가 눈과 입을 사로잡는 메뉴로 사이드 메뉴인 올리브브레드를 추가해 함께 먹으면 일품이라고 한다.

<롤링파스타>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와 할인 혜택 제공한다. 신메뉴 중 1종과 디아볼라피자(M),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내년 1월까지 신메뉴 세트를 먹고 SNS에 후기를 인증하면 <롤링파스타> 상품권 20만원권(1명), 5만원권(5명), 1만원권(55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