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에서 스마트폰 충전도 ‘OK’
상태바
<드롭탑>에서 스마트폰 충전도 ‘OK’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와 제휴해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 ‘후후폰밥’ 서비스 도입

 

▲ KT CS의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 후후폰밥 Ⓒ드롭탑 제공


이제 <드롭탑>에서 스마트폰 충전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드롭탑>이 KT CS의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 ‘후후폰밥’을 <드롭탑> 전국 매장에 도입하고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후후폰밥은 KT CS와 ㈜프리비랩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KT CS의 안드로이드 기반 무료 스팸차단앱 ‘후후’에서 제공하는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다. <드롭탑>에 방문한 고객이 후후폰밥을 카운터에서 받아 선만 연결하면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 충전을 위해 카운터에 충전 케이블과 스마트폰을 맡길 필요 없이 제자리에서 직접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 고객이 직접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후후폰밥을 반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충전시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파손할 우려가 없고, 충전을 하는 동안에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후후폰밥은 <드롭탑>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드롭탑> 매장 정보는 후후앱에서 검색할 수 있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드롭탑>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커피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후후폰밥 서비스의 도입으로 스마트폰의 가장 큰 단점인 빠른 배터리 소모를 해결할 수 있어 드롭탑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