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만개한 꽃 한가득 ‘카네이션 케이크’ 재출시
상태바
<할리스> 만개한 꽃 한가득 ‘카네이션 케이크’ 재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23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

커피전문점 <할리스>가 5월 가정의달의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를 재출시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 <할리스>에 따르면 카네이션 케이크는 지난해 가정의 달 시즌 케이크로 처음 선보여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올해도 재출시했다고 한다.

하얀 생크림 위에 먹을 수 있는 만개한 분홍 카네이션 6송이를 장식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기념일 파티 케이크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가격은 3만7000원이라고 한다.

<할리스>는 풍성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먼저 30일까지 매장에서 카네이션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을 즉시 제공한다.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는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카네이션 케이크를 픽업 예약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할리스>의 모든 홀케이크는 멤버십 앱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앱 내 ‘홀케이크 예약’ 탭에서 제품을 선택한 뒤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을 지정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예약 구매 시 숫자초를 비롯해 토퍼, 샹들리에 캔들, 레인보우 컬러캔들, 플라워 폭죽카드 등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티용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첫 출시 당시 기념일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카네이션 케이크를 재출시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으며, 소비자 구매 패턴에 맞춰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