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9월까지 판매
상태바
<이디야커피>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9월까지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17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흐르는 크림으로 SNS에서 인기 얻을 비주얼”

<이디야커피>가 국산 팥과 인절미를 활용한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를 18일 출시한다.

<이디야커피>가 선보인 두 번째 팬케이크 제품으로 9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폭신한 팬케이크 사이사이 달콤한 국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 연유 등을 넣고 팬케이트 제일 상단에는 이곡 크림을 올려 완성했다.

특히, 이곡 크림은 올 1월 선보인 ‘생딸기 팬케이크’ 제품 대비 크림의 양을 약 4배 증량했다. 팬케이크를 감싸고 있는 띠지를 들어올리면 크림이 쏟아지듯 흘러내려 보는 재미도 있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는 앞서 생딸기 팬케이크도 딸기와 크림이 쏟아지는 듯한 모양으로 각종 SNS에서 입소문을 탔기에 이번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21일부터 5월 8일까지 ‘크림이사르르챌린지’를 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띠지를 들어올리는 영상을 업로드 하면 자동 참여되고, 참여자 모두에게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교환권’이 주어진다.

카카오톡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1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크림라떼 2종 ▲라이스치즈볼 등을 20% 할인 판매하고,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1주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크림라떼 2종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겨울 생딸기 팬케이크가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는 고소한 팥과 인절미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면서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와 함께 ‘크림이사르르챌린지’도 참여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