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2023년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출정식 개최
상태바
<노랑통닭> 2023년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출정식 개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03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지난달 30일, 대전 둔산점에서 2023년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

앞서 <노랑통닭>은 2021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선수 18명으로 구성한 골프단을 창단했다. 골프단 단장은 2002 부산아시안게임 여자국가대표팀 코치를 역임한 오세욱 프로가 맡았다.

이번 출정식은 <노랑통닭> 본사인 ㈜노랑푸드 송민규 대표를 비롯해 오세욱 단장과 소속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송민규 대표의 축사에 이어 2022년 기존 선수들의 활약상과 새롭게 골프단에 합류한 신규 선수를 소개하고, 지난해 데뷔 첫 우승을 차지한 박도은 선수와 오세욱 단장이 선수단을 대표해 올 시즌에 성적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2부 행사는 선수단과 <노랑통닭>이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노랑 리서치’ 이벤트를 가졌다. <노랑통닭>에 대한 선수들의 애정과 관심을 확인한 시간으로, <노랑통닭>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무선 리모컨을 활용해 행사장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송민규 대표는 이날 축사를 통해 “<노랑통닭> 골프단을 출범하고 긴 시간이 지나지 않았지만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우승 선수를 배출하는 등 매년 많은 발전과 명성을 더하고 있다”면서 “이번 출정식을 통해 골프를 향한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을 다시 한번 기리고 <노랑통닭>과 함께 나아갈 것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출정식이 열린 대전 둔산점은 <노랑통닭> 가맹점 중 전국 최대 평수로 우수 가맹점 리뉴얼 지원 사업의 첫번째 대상으로 선정돼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받아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쳤다. 충청 지역 거점 매장으로 예비 가맹점주들의 현장 교육과 매장 견학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