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봄철 입맛 돋우는 ‘크림 리조또 2종’…고객 요청에 출시
상태바
<롤링파스타> 봄철 입맛 돋우는 ‘크림 리조또 2종’…고객 요청에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24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링파스타>가 봄 시즌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를 강조한 ‘크림 리조또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롤링파스타>에 따르면 ▲게살로제크림리조또 ▲베이컨크림리조또로 이번 신메뉴는 포근한 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고소한 크림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크림소스의 풍미가 일품이다. 고객들에게 밥을 베이스로 한 색다른 메뉴를 개발해달라는 요청을 받아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먼저, 게살로제크림리조또는 로제크림소스 베이스에 게살과 양파, 훈제 파프리카가루를 더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로제크림소스에 바다향을 그윽이 품은 게살까지 풍성하게 더해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선사한다.

베이컨크림리조또는 부드러운 크림소스 베이스에 짭조름한 베이컨과 양파를 넣어 뛰어난 맛의 균형을 자랑한다. 가니시로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을 한 번 더 올려내 고소한 풍미를 배가 시켜준다. 이번 2종 신메뉴는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 및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기존 밥 메뉴인 필라프 메뉴가 이미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크림을 베이스로 어른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리조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봄철 입맛을 돋워줄 크림 리조또와 함께 싱그러운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