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3월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1,500만 원 지원·핵심상권 리스트 제공
상태바
<만랩커피> 3월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1,500만 원 지원·핵심상권 리스트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16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가 ‘3월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6일 <만랩커피>에 따르면 <만랩커피>는 전국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어 더 많은 점주와 함께 성장하고자 3월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선착순 5팀에게 1,500만 원 상당의 기기와 기물을 지원하고, 가맹비 면제, 번화가 및 수도권 핵심 상권분석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 시 ‘만랩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만랩 컨설팅은 창업 고민, 실제 매물 가치 등 1인 창업이 처음인 예비 가맹점주에게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개별 맞춤 서비스다.

특히, 만랩 컨설팅 이용 시 공인중개사, 창업 전문가, 상권분석 전문가들이 오랜 경험을 통해 분석하고 선정한 ‘핵심상권 추천 리스트’가 제공된다. 핵심상권 추천 리스트는 상권 특성, 예상 유동 인구, 주요 수요 연령층, 경쟁 업체, 고객 니즈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것으로 초보창업 과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2023년 엔데믹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커피 창업시장 경쟁이 한층 치열해진 만큼 매출 경쟁력이 높은 핵심상권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기 때문에 핵심상권 추천 리스트를 무료 제공하는 3월 카페 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