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모바일 상품권 4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통닭>의 모바일 상품권은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매출 비중을 높이고 있는데 2022년에는 전년도 대비 44% 높은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노랑통닭>이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 ▲2만 원권 ▲3만 원권 ▲5만원 권과 등 총 4종을 새로이 출시한 것이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금액에 맞춰 원하는 대로 다양한 메뉴를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특히, 모바일 금액권 사용 후 남은 잔액을 유효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금액권 추가로 기존 판매하던 28종에 더해 총 32종의 <노랑통닭>의 모바일 상품권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금액권 상품은 SSG(쓱), 11번가, 옥션 등 오픈 커머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1만원 권, 2만 원권을 제외한 나머지 <노랑통닭> 모바일 금액권을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을 제외한 전국 <노랑통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매장 방문이나 배달 주문 시 쿠폰번호 확인을 통해서도 사용 가능하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점차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구성으로 확대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해지고 있는 e커머스 채널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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