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신메뉴 ‘마라부대찌개’…“36년 한식 노하우로 소스 개발”
상태바
<놀부부대찌개> 신메뉴 ‘마라부대찌개’…“36년 한식 노하우로 소스 개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2.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라 초보부터 고수까지 취향 저격

<놀부부대찌개>가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신메뉴 ‘마라부대찌개’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놀부부대찌개>에 따르면 놀부의 36년 한식 노하우를 기반으로 부대찌개와 잘 어울리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마라 소스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부대찌개나 마라탕을 즐겨 먹는 이들은 물론 마라탕 특유의 맛 때문에 많이 접해보지 않은 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마라탕 사리로는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우대패삼겹, 푸주, 감자납작면, 피쉬볼(가마보꼬) 등을 기본 재료로 사용했다. 더불어 부대찌개와 마라탕에 모두 어울리는 프레스햄, 프랑크소시지, 우동면, 조랭이떡 등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홍성만 놀부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마라탕은 트렌드를 넘어 대중 음식으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부대찌개와 마라탕 재료에 공통점이 많아 좋은 콜라보가 되리라 예상했다”며 “앞으로도 식품 및 외식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놀부부대찌개> 운영사 놀부는 1987년 설립 이래 놀부보쌈족발, 놀부김치찜, 삼겹본능 등 유명 한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식품 외식기업이다. 36년 한식 노하우로 꾸준히 신규 브랜드 및 신메뉴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들을 위한 지원과 상생 정책에 모범을 보이는데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