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죽 프랜차이즈 <한가정통어죽> 창업설명회…매주 토요일 포천 본점서
상태바
어죽 프랜차이즈 <한가정통어죽> 창업설명회…매주 토요일 포천 본점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2.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죽 전문 프랜차이즈 <한가정통어죽>이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포천 본사에서 매주 토요일에 하며,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 희망자를 대상으로 트렌드 및 시장변화 분석, 식사제공, 맞춤 상담 등이 이뤄진다.

특히, 창업설명회 후 더욱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본사 요식업 전문가와 1대1 창업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지원부서 탐방도 한다. 창업상담회는 매주 토요일 포천 본점에서 단 3팀만 선착순으로 진행하므로 사전에 전화 및 문자로 접수해야 한다.

창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창업특전도 제공한다. 가맹비 할인은 물론 인테리어 업체 선정, 주방업체 선정, 의탁자 업체선정을 모두 자율선정 및 0원 혜택을 10호점까지만 한시적으로 적용, 소자본으로 가맹점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가정통어죽>은 “3개 테이블마다 1개씩 제공되는 곁들임 메뉴 등 노하우를 통한 테이블당 단가 극대화, 높은 마진율, 메뉴 특성상 비성수기 없이 꾸준한 매출 등이 특징”으로 “생생정보통 1653회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 어죽 편으로도 방영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어죽은 이름 그대로 ‘어(魚)’ 즉, 여러 생선을 형태가 남지 않게 갈고 풀어서 만든 죽이다. 비린내가 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잘하는 곳에 가면 비린내도 나지 않고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