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제도 도입 ‘굽네 앱’ 론칭…가맹점 상생 도모 이용 수수료 없애
상태바
멤버십 제도 도입 ‘굽네 앱’ 론칭…가맹점 상생 도모 이용 수수료 없애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2.05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굽네 앱’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굽네에 따르면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충성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굽네 앱을 개발했다. 무엇보다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굽네 멤버십은 ▲굽_피플 ▲굽_골드 ▲굽_티넘 ▲굽_아이피 등 총 4단계의 등급제로 운영된다. 등급은 전월 구매 횟수에 따라 나뉘며 매달 갱신된다.

굽_피플 등급은 처음 회원 가입한 고객이 대상으로 선착순 8천 명은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백만대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굽_골드는 2천 원 할인 쿠폰, 굽_티넘은 웨지감자 무료 쿠폰 1매 및 3천 원 할인 쿠폰, 굽_아이피는 웨지 감자 무료 쿠폰 1매 및 4천 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생일인 달에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단, 모든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다.

굽네 앱은 기존 홈페이지에서의 주문 기능을 편리하게 개선했다. E 쿠폰 주문을 비롯한 별도 매장 주문도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전체적으로 소비자가 주문 및 멤버십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를 구축했다. 앱 푸시 알림 기능으로 월별 프로모션과 앱 전용 혜택 등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앱을 통해 다양한 회원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굽네 앱 주문에 대한 이용 수수료를 없애 가맹점 부담을 덜어주는 등 사훈인 역지사지를 바탕으로 소비자뿐만 아닌 가맹점과의 상생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