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창업 프로모션…무이자 최대 2억 원 대출
상태바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창업 프로모션…무이자 최대 2억 원 대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3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주점 브랜드 <지금, 보고싶다>가 2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 창업자금 대출 업무 협약을 맺고,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자금 대출을 지원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신규 창업자는 신한은행에서 프랜차이즈론 대출 지원은 물론 무이자로 최대 2억 원까지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오픈 가맹점 대상으로는 지역별 상권에 맞는 다양한 지역 마케팅을 전폭 지원한다. 실제, <지금, 보고싶다>에 따르면 <지금, 보고싶다>는 지역 특색을 살린 메뉴 선정이 특징이다.

<지금, 보고싶다>는 “2월 창업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경험이 부족하거나 노하우가 부족한 신규 가맹점이 안정적이면서 체계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금, 보고싶다>는 갤러리와 주점을 결합한 콘셉트로 국내외 실력 있는 작가들의 드로잉, 유화, 팝아트, 조형물, 캘리그라피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 분쟁 등으로부터 가맹점을 보호하기 30종이 넘는 상표, 디자인, 특허 출원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보하고 보호하며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특허받은 저온 숙성 장치를 통해 제공하는 신선한 생맥주는 급속 냉각기를 통해 서빙해 차별화된 맛과 온도를 자랑한다. 이와 같은 독창적인 콘셉트 및 메뉴로 현재 전국 가맹점 146개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