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급월부터 1년간 실적 조건 없이
매월 5천 원 상당 이디야 멤버스 쿠폰 제공

<이디야커피>와 하나카드가 손잡고 이디야 멤버스 회원에게 최적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을 9일부터 선보인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은 동종 업계에서 유일하게 실적 조건 없이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발급월부터 1년간 매월 5천 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실적 조건 없이 무상 제공한다.

더불어 <이디야커피> 매장 및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결제 시 하나원큐페이 결제 50%, 그 외 결제 20% 청구 할인 혜택을 월 한도 5천 원 이내에서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하며, 전월 실적 10만 원 이상일 시 월 1만 원 한도로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생활 업종 혜택도 담았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구독 30% 할인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교통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은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MZ세대 직원들이 카드 디자인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진행했다. 원두 모양 캐릭터 이미지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 ‘프리덤(Freedom)’카드, 카드 표면에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드 등 총 5가지 플레이트로 제작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은 9일부터 <이디야커피>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6월 30일 이전까지 발급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연회비 1만 5천 원 전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 혜택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하는 이디야 멤버스 고객에게 더욱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용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