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걸음 기부 캠페인’ 지역사회 기부…임직원 10걸음당 1원씩 적립
상태바
<피자헛> ‘걸음 기부 캠페인’ 지역사회 기부…임직원 10걸음당 1원씩 적립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8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이 임직원의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난 연말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했다고 최근 밝혔다.

<피자헛>에 따르면 <피자헛> 본사 임직원은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필요한 재원을 꾸준히 적립해왔다. 2021년 4월부터 임직원들의 걸은 걸음 수에 따라 10걸음 당 1원씩 적립하는 방식으로 재원을 마련했으며, 이렇게 모아진 재원은 사연을 접수받아 기부를 진행했다.

사연은 12월 1일부터 5일까지 받았으며, 8일 기부처를 선정했다. 이후 같은 달 12일에서 22일 양일간에 걸쳐 옥정중학교, 상도2동 주민센터(이상 서울), 울산병원, 인천해밀학교 등에 임직원이 직접 방문해 <피자헛> 제품을 기부했다.

<피자헛>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피자헛>은 1993년부터 ‘한국 피자헛 장학회’를 만들어 청각장애 학생들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계속 앞장선다는 의지다.

김진영 <피자헛> 대표이사는 “그동안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뜻깊은 연말 피자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관심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