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방유통협회, 이석중 대표 제3대회장 취임
상태바
한국주방유통협회, 이석중 대표 제3대회장 취임
  • 지유리 기자
  • 승인 2023.01.0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종합주방 이석중 대표 제3대회장 선출

사단법인 한국주방유통협회는 창립 5주년을 맞아 2022년 12월 22일 두산위브제니스 엘뷔하우스에서 법인 이사 등 임원, 회원사, 예비회원사, 내외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3대 회장과 감사를 선출하고 초대 회장이자 제1, 2대 회장인 강동원 회장의 이임식과 이석중 제3대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체 이사회, 총회, 차기 회장과 감사 선출 및 이취임식,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사회를 거쳐 총회에서는 2017년 협회 창립때부터 초대 회장을 맡아 온 강동원 현 회장에 이은 제3대 회장으로 역시 창립때부터 많은 기여를 해 온 성남 신세계종합주방의 이석중 대표를, 감사에는 주방업계를 대표해서 경도산업 이승준 대표와 세무·회계 전문가로 국세청 출신의 탑세무그룹 배상재 대표를 각각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바로 이어 진행된 이취임식은 협회기 전달식과 이임하는 강동원 회장에 대한 공로패와 선물·꽃다발 증증과 강동원 회장 이임사, 새로 취임하는 이승준 감사와 이석중 회장의 취임 인사가 있었다. 

협회 창립 이후 5년간 협회를 이끌어 온 강동원 회장은 이임사에서“오늘의 탄탄한 KDA 협회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창립때부터 함께 해 온 상임이사 등 임원과 모든 회원사의 참여 덕택이라고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후세를 위한 교육과 주방업계 지위 향샹을 위해 더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35년간 주방업계에 종사해 온 이석중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협회의 초석을 다져 놓은 전임 강동원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회원사의 상생과 성장을 위해 회원사와 업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당부하고 주방업계의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