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내달 11일까지 ‘던파모험세트’ 판매…게임 던전앤파이터와 협엽
상태바
<맘스터치> 내달 11일까지 ‘던파모험세트’ 판매…게임 던전앤파이터와 협엽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내년 1월 11일까지 넥슨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던파모험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맘스터치>와 넥슨이 선보이는 ‘던파모험세트’는 ▲싸이버거 패티 노하우가 담긴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을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싸이버거’ ▲콜라 1잔으로 구성됐으며, 특별 할인가 1만4900원에 제공한다.

한정판 ‘던파모험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던파 스페셜 게임쿠폰(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치킨박스는 던파 인기 캐릭터 ‘단진’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패키지로 제작해 재미를 더했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꼬꼬 모자&눈사람 바디 아바타 상자, 칼레이도 박스, 바인드 큐브, 마스터 계약 패키지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 사용방법 등 유의사항은 쿠폰 뒷면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해당 메뉴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1400여 개 <맘스터치> 매장에서 판매하며, 내점 및 방문 포장, 자사앱, 배달의민족 등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과 게임의 즐거움이 만나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