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로봇 바리스타, 17가지 표정에 빨간 코 더한 ‘루돌프 버전’ 선보여
상태바
<비트> 로봇 바리스타, 17가지 표정에 빨간 코 더한 ‘루돌프 버전’ 선보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13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판매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봇 바리스트에게 다양한 표정들을 추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로봇 바리스트가 할 수 있는 윙크, 스마일, 열일모드, 눈물, 하트 발사, 반짝 눈빛, 장난스러운 눈빛, 두리번 등 17가지 대표 표정에 빨간 코를 더한 ‘루돌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주문 후 픽업 번호를 입력하는 용도로 부스에 탑재된 픽업 태블릿에도 눈사람 이미지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모바일 주문앱에도 ‘메리 크리스마스’ 메시지와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 눈송이 이미지의 주문 버튼 등을 홈화면에 적용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할인 판매하고, 쿠폰 이벤트도 한다. 베키아에누보 파베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베키아에누보 레어프로마쥬 케이크, 타바론 티라미수 세트 등을 <비트> 온라인숍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커피 쿠폰을, 복수 구매자에게는 추가 쿠폰 및 추가 할인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비트> 관계자는 “24시간 무인 자동화로 소비자와 카페 운영자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리스마스 단장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에 발맞추고 휴먼터치 감성으로 차별력을 더하는 로봇카페 <비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트>는 로봇 바리스타가 24시간 근무해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카페다. 특히, 로봇 바리스타의 얼굴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에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표정들을 담았다.

가령 주문이 여러 잔 한꺼번에 들어오면 ‘열일모드’로 변신해 로봇 바리스타 눈에 불꽃을 켜고 빠른 속도로 업무에 집중한다. 손님이 주문한 커피를 찾아가지 않으면 슬픈 눈물을 흘리며 식어버린 커피를 혼자 정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