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라이더 방한용품 무상 배포…안전배달 위한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
상태바
요기요, 라이더 방한용품 무상 배포…안전배달 위한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기요가 겨울철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의 안전 배달을 위한 ‘2022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라이더의 안전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으로 2019년 요기요가 시작한 것으로, 라이더에게 시즌별 물품을 지원하고, 이륜차 안전교육 등을 하고 있다. 올해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다른 해보다 캠페인을 일찍 시작한다는 설명이다. 

각 지역별 허브를 통해 라이더에게 방한용품을 무상 배포한다. 배포 방한용품은 동계 바이크 토시와 동계 바라클라바, 브레이크 레버 스펀지, 리플렉터 스트랩, 헬멧용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스티커) 등 다양하다.

이외에도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빙판길 안전 운행 요령, 겨울철 브레이크 사용법, 방한용품 착용법 등 필수 안전 수칙 등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외부 추위에 노출되는 시간이 긴 라이더들을 위해 안전하고 따뜻한 배달을 하도록 올해도 작은 선물을 마련하게 됐다”며 “자사는 지속적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