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청담종합사회복지관 ‘사랑 나눔 바자회’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커피베이> 청담종합사회복지관 ‘사랑 나눔 바자회’ 후원 물품 전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자체브랜드 상품(MD)으로 구성한 후원 물품을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최근 <커피베이>에 따르면 후원한 물품은 10월 1일 금천구 소재 청담종합사회복지관 및 혜명보육원 앞마당에서 열리는 ‘사랑 나눔 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바자회는 사회복지법인 혜명복지원에 속한 청담종합사회복지관 외에도 7개 복지시설이 함께 진행하며, 바자회에서 판매된 금액은 사회복지 실천을 위한 후원금으로 활용된다.

바자회에는 먹거리와 의류,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커피베이> 자체브랜드 간식인 ‘쿠키의정석’과 영롱한 오로라 빛을 품은 화려한 ‘오로라글라스’, 여성 뷰티 아이템 ‘네일스티커’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바자회 당일 복지관 내 카페에서는 <커피베이>가 후원한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와 착즙주스가 판매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역 주민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지속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힘쓰고 있다. 한가위를 맞아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모임을 후원했으며, 자립청년을 돕는 ‘나로서기인턴십 커피바리스타과정’, 세계 최대 규모의 여성 영화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등도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