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6개 지점 ‘우수가맹점’으로 지정…현판 수여 및 100만원 지원
상태바
<노랑통닭> 6개 지점 ‘우수가맹점’으로 지정…현판 수여 및 100만원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30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통닭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수원 정자점'
노랑통닭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수원 정자점'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우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고 8월 30일 밝혔다. 시상은 가맹점과는 상생을, 고객에게는 고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분기별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가맹점에 한해 우수가맹점을 선정한다.

우수가맹점 선정 기준으로는 가맹점 QSC(품질, 서비스, 위생) 점검 및 영업 관리팀 체크, 목표 매출 달성률 등이며, QSC 항목은 ▲매장 위생 상태 ▲튀김용 가마솥 위생 상태 ▲화구 및 냉장고 청결 관리 ▲레시피 준수 현황 등을 점검한다. 

본사 가맹점 평가에 따라 S등급으로 분류된 가맹점에는 표창장과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1년 중 2번의 우수가맹점 표창장을 받은 가맹점에는 우수가맹점 현판을 수여하고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여기에 분기별 4번의 우수가맹점 표창장을 모두 받은 가맹점에는 ‘최우수가맹점’ 현판과 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번 가맹점 평가에서 S등급을 부여받은 매장은 <노랑통닭> 영등포구청역점, 분당야탑점, 일산라페스타점, 평택용이점, 석적점, 하양진량점, 마산야구장점, 밀양점, 울산매곡점, 당진읍내점, 예산내포점, 문흥점, 강남자곡점 등 13개 지점이다.

우수가맹점은 총 6개 지점이 지정됐으며, 수원 정자점, 고양 원흥점, 구미 옥계점, 사천점, 거제 능포점, 초량점 등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지난 6월, 가맹점 600호점을 돌파하면서 그동안 올바른 가맹점 관리에 힘 써온 가맹점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우수가맹점 시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하면서 고객에게는 양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