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신진작가 지원 위한 '갤러리탐 전시회'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신진작가 지원 위한 '갤러리탐 전시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2.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
▲ '갤러리탐 전시회' 개최ⓒ탐엔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신진 작가 발굴 지원과 문화 예술 후원을 위한 매장 내 미술 전시회 '갤러리탐전시회'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예술문화 발전과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지난해부터 개최하고 있는 문화 지원 사업이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를 비롯한 주요 매장을 신진 작가들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전시 안내 영상을 상영하고 SNS를 통해 전시 정보를 안내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 나서 추후 작가들의 작품 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마련하고 있다.

갤러리탐 신규 전시는 오디세이아 압구정점, 도산로점청담점, 이태원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전개된다.

오디세이아 압구정점에서 김지영 작가의 ‘색-류’ 전, 오디세이아 도산로점에서 유영은 작가의 ‘기억의 숲’ 전, 오디세이아 청담점에서 최형길 작가의 ‘행복들 하십니까?’전, 오디세이아 이태원점에서는 황원중 작가의 ‘색을 탐, 하다’ 전,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이다애 작가의 '돈(豚)의 일탈' 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작가에게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이라는 대중적인 공간에서 소통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객에게는 무료로 미술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갤러리탐 전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며 "갤러리탐 이외에도 독립영화 상영회 '인디스카이데이'를 매월 개최하는 등 매장을 활용한 예술 문화 후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갤러리탐 전시회는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