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메뉴 판매 개시…기존 오리지널보다 2천원 저렴
상태바
<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메뉴 판매 개시…기존 오리지널보다 2천원 저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18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통닭>이 기존 오리지널 메뉴보다 2천원 더 저렴한 순살 레귤러 사이즈 메뉴를 18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순살 레귤러 메뉴는 기존 오리지널 대비 약 200g 적은 사이즈로, 그에 맞춰 가격도 2천원 저렴하다. 오리지널 사이즈보다는 가볍고 반 마리보다는 푸짐한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특히, 기존 오리지널 메뉴가 타사에 비해 푸짐했기에 200g이 적어진 순살 레귤러 사이즈는 1인 가구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으로 치킨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순살 레귤러 사이즈는 기존 ‘순살 3종 세트’와 ‘웰빙 파닭 반반’을 제외한 모든 순살 메뉴에 적용된다.

또한, <노랑통닭>은 바삭한 치킨을 위해 옥수수 전분으로 튀김 옷을 입히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가마솥에서 튀겨낸다. 화학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아 타사 대비 나트륨 함량이 현저히 낮다고 한다.

<노랑통닭>은 이번 순살 레귤러 사이즈 메뉴가 곧 다가올 가을에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에게 적당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 건강한 맛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모든 레귤러 메뉴는 순살로 구성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활동이 많은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치맥러’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