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센트럴메디타운, 예비창업자를 위한 ‘렌트프리 창업패키지 지원’
상태바
위례센트럴메디타운, 예비창업자를 위한 ‘렌트프리 창업패키지 지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년간 임대료 ZERO, 간판 및 내부인테리어 지원,
창업컨설팅 서비스 및 프랜차이즈 사업화 지원 제공

국민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어서면서, ‘위드 코로나’가 코앞까지 성큼 다가왔다.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창업시장에도 훈풍이 불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강남 대체 신도시로 주목 받는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위례센트럴메디타운이 임대료 프리, 인테리어, 창업컨설팅 등 획기적인 창업패키지를 지원해 주목받고 있다.  

메디컬타워 노을광역조감도 위례역  ⓒ  뉴본홀딩스
메디컬타워 노을광역조감도 위례역 ⓒ 뉴본홀딩스

 

창업을 희망하는 3040 ‘렌트프리 창업패키지’
경기도 성남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위례센트럴메디타운’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3040 점주를 위해 ‘렌트프리 창업패키지’를 지원 중이다. 이번 렌트프리 창업패키지는 임대료 지원뿐만 아니라 간판, 내/외부 인테리어, 인력 채용, 점포 마케팅 홍보 등 다방면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창업 후 동반되는 다양한 경영상 문제(자금, 세무, 인사 등)를 해결하기 위한 전담 TF팀을 구축하여 지원한다고 한다. 

위례센트럴메디타운은 최근 새로운 거주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위례신도시 남쪽에 있다. 주변 랜드마크로는 복합문화공간 위례스토리박스와 12월 개통 예정인 남위례역, 약 4,400세대가 입주 예정인 성남복정재개발지구 한 가운데 있다. 또한 일 평균 약 15,000명의 유동인구와 새로운 소비자들의 유입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위례 메디컬타워 지원혜택  ⓒ  뉴본홀딩스
위례 메디컬타워 지원혜택 ⓒ 뉴본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창업패키지는 창업에 대한 두려움과 막막함을 느끼고 있는 수많은 창업주들에게 리스크는 낮추고, 기대효과는 높일 수 있는 기회” 라며 “최대 1년 간 임대료 지원과 마케팅, 경영컨설팅,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화까지 소상공인의 시작과 끝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라고 말했다.
상가에 입주한 창업주들은 최대 1년간 다양한 혜택을 전부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도 계속 운영하기를 희망한다며, 별도의 재계약을 통해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