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치피디’…10월 한 달간 프로모션
상태바
<굽네치킨>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치피디’…10월 한 달간 프로모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이 ‘치피디(치킨+피자+디저트)’ 프로모션을 한다고 1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코로나19로 실내보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치킨과 피자, 디저트 모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먼저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가을 피크닉 즐기는 꿀팁’을 주제로 1일부터 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모든 메뉴 포장 주문 시 5천원, 배달 주문 시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10월 한 달간 굽네피자 전메뉴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인기메뉴로 구성된 ‘치피디’ 세트를 비롯한 모든 메뉴 포장 주문 시에 3천원 할인받는다.

<굽네치킨>은 이외에도 10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어간다. 쿠팡이츠에서 전메뉴 5천원 할인, 티몬 2만원 금액권 15% 할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등이다. 프로모션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서 볼 수 있다.

<굽네치킨>은 가을 피크닉 추천 메뉴로 인기가 많아 ‘1초 치킨’으로 등극한 ‘굽네 고추바사삭’, 국산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맛이 조화로운 ‘굽네 갈릭마왕’을 제안했다.

피자 메뉴로는 다섯 가지 프리미엄 피자를 바삭한 딥디쉬 도우에 듬뿍 얹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도우 가득 찹핑 페퍼로니가 토핑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등을 추천했다.

디저트 사이드 메뉴는 갈릭소스로 코팅된 빵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갈릭크림을 채운 ‘바게트볼 갈릭크림’과 바삭한 패스츄리와 커스터드 크림의 달콤한 맛으로 여성 고객에게 각광받고 있는 ‘에그미니 타르트’를 권했다.

<굽네치킨> 본사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피크닉 가는 소비자들이 <굽네치킨>의 치킨과 피자, 디저트 메뉴를 맛보도록 한 달간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