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10일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이벤트 비용 본사 100% 부담
상태바
<커피베이> 10일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이벤트 비용 본사 100% 부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0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10일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고객 누구든지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내 ‘커피베이’ 브랜드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비용은 본사가 100% 부담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점주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2월 프로모션 때에서 배달의민족 매출과 주문 건수가 큰 폭으로 증가해 점주의 만족도를 높인 바 있다.

프로모션의 성공을 위해 <커피베이>는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 계정 또는 블로그, 커뮤니티에 공유한 다음 댓글에 게재 링크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이 주어진다.

<커피베이>는 고객과 점주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최근에는 다양한 신메뉴 출시로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공수한 카야잼을 활용한 카야 토스트 4종과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 등을 포함한 딸기 시즌 음료, 에그 샌드위치 5종 등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배달 고객 유입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배달과 포장에 용이한 메뉴를 개발하고 관련 프로모션 또한 적극 지원 중이다”며 “배달을 통해 커피베이를 만나는 고객분들께도 최상의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