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맛있다”, 가성비 ‘갑’
상태바
“신선하고 맛있다”, 가성비 ‘갑’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6.10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인기

품질과 맛에서 인정받은 엔에프푸드의 육가공을 전국의 고객들이 안방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엔에프푸드는 국내산 돈육과 쇠고기를 식육, 가공, 유통하는 육가공 식품전문 회사로서 지난 3월 종합 축산물 쇼핑몰 <gogi.n 고기엔>을 론칭, 자체 모바일 앱을 개발해 전국의 소비자들이 <gogi.n 고기엔> 신선한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됐다.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로 전국 안방 차지 
최근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온라인 축산물 쇼핑몰을 구축한 엔에프푸드 <gogi.n 고기엔> (www.9gogiin.com)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gogi.n 고기엔>은 엔에프푸드의 자사 한돈브랜드 ‘아임포크’와 한우브랜드 ‘유아소’를 비롯해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종합 축산물 쇼핑몰이다. <gogi.n 고기엔>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기의 신선도와 품질 등 고기 관련 정보를 소비자가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인식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육가공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엔에프푸드 <gogi.n 고기엔>에서는 위클리픽(weekly pick), 이상품 어때요? 알뜰상품, 이벤트, 신선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일반 소비자가 집안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간편하게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발했다. 쇼핑몰에서는 당일에 주문(평일 11시 이전)하면 당일 출고하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제품 신선도는 물론, 고객편리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는 평이다.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모바일 주문앱에서도 손쉽게 주문가능 
<gogi.n 고기엔>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채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 ‘소, 돼지 잡는날’ 코너에서는 그날그날 도축하는 신선한 고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웰컴쿠폰’과 구매등급에 따른 회원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유입을 유도하고 있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인스타그램과 고객센터 코너에서는 1:1상담문의, 고객 상품평 등 실제로 <gogi.n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모바일 자체 주문앱(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파격적인 서비스를 펴 눈길을 끈다. 

엔에프푸드는 <gogi.n 고기엔> 주문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주문을 간편하게 할 수 있게 자체 모바일 주문앱을 개발해, 회원제로 운영해 지속적인 회원 혜택 개발은 물론,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를 펴나가고 있다. 고객들은 모바일을 통해 특별한 할인행사 알뜰한 픽, 3,000원 웰컴쿠폰, 회원 등급별 적립 해택 등 앱 전용 서비스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고기엔’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육가공 및 부자재 플랫폼 운영으로 시장공략 
엔에프푸드 <gogi.n 고기엔>은 소비자가 주문하는 제품의 가공 공정에 있어서 모든 프로세스를 이미지화해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즉, 모든 육류제품은 자동화시설을 갖춘 육가공공장 및 판매장을 3년 전 완공해 직영 도축장에서 매일 신선하게 도축된 100% 국내산 돈육과 우육을 HACCP이 인증된 최신시설의 가공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품을 생산한다.

특히, 제품 신선도를 위해 1차 포장 후,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를 넣어 배송하는데, 플라스틱 용기제품의 경우, 산소에 의해 고기의 육색과 육질이 살아있고, 탄산가스에 의해 미생물이 억제되어 생고기의 싱싱함을 유지할 수 있는 M.A.P 산소 포장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식품용 알루미늄 용기제품은 용기 그대로 간편하기 조리가 가능해 살아있는 육즙 그대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어 혼족들이나 캠핑용으로도 각광받는다. 

엔에프푸드 최항석 대표는 “고기엔은 육류제품뿐만 아니라, 고기 관련 부자재 용품에 이르기까지 종합 쇼핑몰인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할 계획이다. 올해는 소, 돼지고기 및 육가공 식품 온라인 쇼핑몰과 전용앱을 개발해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연간 1,000억원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소비자 시장 공략을 위해 레스토랑 론칭과 함께 프랜차이즈 사업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gogi.n 고기엔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엔에프푸드 최항석 대표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엔에프푸드 최항석 대표 ⓒ 사진 이현석 실팀장, 엔에프푸드 제공

 

엔에프푸드, 건강한 고기문화를 창조하다  
현재 엔에프푸드는 국내산 한우·돈육 도축 전문 회사인 금호실업과 국내산 돈육 전문 가공 회사 나인팜스, 그리고 도축에서 가공유통, 식품개발과 식품서비스 등 3대 핵심 사업을 주축으로 사업을 확장해 오고 있다. 아울러 1983년 군산특별 도축장 설립 이후 HACCP지정, 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인증, 연구개발 전담부서 설립,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장 수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등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오며 기업의 브랜드를 키워오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올해를 건강한 고기문화를 창조하는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나섰으며, 계열회사인 (주)나인팜스, 금호실업과 함께 육가공 돈육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아울러 계열회사를 통한 도축 및 육가공 제조를 연계해 유통 및 판매사업뿐만 아니라 직접 브랜드를 개발하고, <엔에프스토어> 판매장 등을 운영해오며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