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캐피탈>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맛 보는 엄마의 음식솜씨
상태바
<푸드캐피탈>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맛 보는 엄마의 음식솜씨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7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식으로 반찬을 제공하는 ‘솜씨자랑’ 코너 마련
▲ 푸드캐피탈 잠실점_솜씨자랑 코너 Ⓒ아모제푸드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 www.amoje.com)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라운지 <푸드캐피탈> 잠실점이 고객들에게 정성 가득한 가정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고자 ‘솜씨자랑’ 코너를 선보였다. <푸드캐피탈>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솜씨자랑’ 코너는 기존의 푸드코트에서 일정 양의 반찬을 메인 메뉴와 함께 제공하는 것과는 달리,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맛깔스럽게 만든 반찬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세미 뷔페이다. 매장 방문 고객 1인당 메인 메뉴 1개 이상 주문 시 ‘솜씨자랑’ 코너에 마련된 반찬 및 샐러드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푸드캐피탈> 잠실점이 마련한 ‘솜씨자랑’ 코너는 전국 가정식 백반집의 베스트 메뉴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잔반을 남기지 않은 고객에게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잔반 Zero’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푸드캐피탈’ 잠실점을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솜씨자랑’ 코너는 푸짐한 가정식 백반에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뷔페 형식을 적용해 선보인 차별화된 신개념 푸드코트 시스템”이라며, “반찬류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경영철학인 ‘식자재 우선주의’에 따라 산지 직거래로 식자재를 공급받고 있으며, 무항생제 계란, 신안 천일염 등 엄선한 식재료로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