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 출시
상태바
<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 사용 기간 내 잔액을 남김없이 사용 가능한 잔액 관리형 금액권
▲ 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 Ⓒ아모제푸드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이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엘레나가든의 식사 기회를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프티 카드’를 출시했다.

<엘레나가든>의 ‘모바일 기프티 카드’는 엘레나가든(일부 매장 제외) 및 엘레나키친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잔액 관리형 금액권으로 3만원권, 2만원권, 1만원권, 5천원권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는 카카오톡, 밴드 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롯데닷컴, 옥션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및 기프티콘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매일부터 약 9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잔액 또한 유효 기간 내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단, ‘모바일 기프티 카드’ 사용 시 포인트 적립 및 현금 교환은 불가하며, 사용 유효기간 만료 후에는 잔액의 90% 환불 가능하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쇼핑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어, 고객들이 엘레나가든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프티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에 엘레나가든 ‘모바일 기프티 카드’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