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빙수의 왕! #해시태그 걸면 <카페베네>가 눈꽃빙수 쏜다!
상태바
돌아온 빙수의 왕! #해시태그 걸면 <카페베네>가 눈꽃빙수 쏜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꽃빙수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눈꽃빙수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여름 신메뉴 눈꽃빙수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빙수의왕카페베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브랜드 최초로 눈꽃빙수 8종을 스페셜 신메뉴로 선보인 가운데,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눈꽃빙수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빙수의왕카페베네’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눈꽃빙수 8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카페베네>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총 8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시원한 소다얼음에 솜사탕과 탄산캔디를 올린 ‘코니 소다눈꽃빙수’, 산지 직송한 생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코니 망고눈꽃빙수’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초코판을 올려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눈꽃빙수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떠오르는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빙수의왕카페베네’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며 “향후 예정된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등 재미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