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셀렉샵 <트래드후스> 메이저 점포 투어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슈즈 셀렉샵 <트래드후스> 메이저 점포 투어 팝업 스토어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즈 셀렉샵 트래드후스 Ⓒ유아림 제공

<트래드후스>는 4월 17일부터 5월 6일까지 AK 분당점을 시작으로 전국 메이저 상권으로 2개월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AK 뿐만아니라 현대백화점 목동점(4.24~5.5), 대구점(5.15~5.25), 천호점(6.1~6.9), 무역점(6.12~6.23)등 전국적으로 기간별 투어로 진행 된다.

<트래드후스>는 전세계의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을 지닌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셀렉샵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에서는 2015 S/S 컬렉션으로 스페인 브랜드 이고르(IGOR) 젤리슈즈를 선보인다. 이태리 명품 아르마니, 돌체앤 가바나 등 유명 해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을 출시한 바있는 이고르(IGOR)사의 젤리슈즈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 등을 이유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2015년도 새롭게 국내에 론칭한 이태리 브랜드 이지워크(EASYWALK)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워크는 ‘Unforgettable comfort’ 슬로건 아래 아치형 발판과 코르크를 주재료로 편안함을 극대화한 바이오 소프트 샌들(Made in Italy)이다.
 
이와 함께 벌커나이징 기법의 친환경 슈즈 불라디(Vulladi), 빅토리아 슈즈, 벤시몽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슈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