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샤브>환경살리기 '그린캠페인' 개최
상태바
<코코샤브>환경살리기 '그린캠페인'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금액 할인, 에코백 증정
▲ <코코샤브>새봄맞이 그린캠페인 개최ⓒ코코샤브 제공

월남쌈샤브&샐러드바 전문점 코코샤브가 그린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메뉴를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이용하고 환경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한다.

코코샤브에서는 경제적인 가격에 샤브샤브와 월남쌈 재료, 샐러드바의 다양한 메뉴까지 푸짐한 음식이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이 배불리 먹고도 음식을 남기는 상황이 종종 연출된다. 이런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코코샤브에서 남김없이 음식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식사금액 할인과 에코보틀 및 에코백 증정을 통해 그린캠페인에 동참할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으며, 코코샤브의 메인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샤브샤브와 월남쌈 외에도 뷔페 형태로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어 음식을 남기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는데 이 부분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하여 그린캠페인을 시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코샤브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음식을 맛있게 즐기시는 만큼 남김없이 애용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샤브는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로 즐기는 샤브샤브와 함께 강황, 비트로 색을 낸 라이스페이퍼와 오이, 깻잎, 양파, 비트, 당근, 새싹, 숙주, 파인애플 등 다채로운 채소를 곁들이는 월남쌈 외에도 각종 샐러드류를 비롯하여 핫디쉬, 과일, 음료 등 풍부한 메뉴를 점심에는 10,900~12,800원, 저녁과 주말에는 14,900~15,800원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남녀노소 많은 고객으로부터 각광받는 외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미 부산과 경남 지역에는 많은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샤브샤브 맛집으로 입소문 나 있으며, 최근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에서도 가맹 사업이 시작되어 향후 전국 각지에 신규 매장이 속속 개설될 것으로 예측된다. 샤브샤브 창업이나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문의 080-060-252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코샤브 홈페이지(www.cocoshabu.co.kr) 및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